서비스 규정

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

고객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
제조 및 공급에 관한 보증서비스를 아래와 같이

제공합니다.

01. 제품보증기간

구입일로부터 무상 1년


02. 고객지원 운영시간
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 (12:00 ~ 13:00 점심)

주말 / 공휴일 휴무


03. 제품보증

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기간에 준하며, 보증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  가. 구입일로부터 무상1년 (구입증빙자료 제출)

  - 간이 계산서 및 일반거래명세서 제외

  - 구입영수증 미확인시, 제조일 기준 1년

  - 제품의 시리얼 손상으로 인하여, 구분이 안 될 경우,

    해당제품의 최초 출시일을 기준으로 산정하여 처리


  나.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성능,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수리 보증하는 기간


  다. 무상 A/S처리 기준

  -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, 성능

   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
  -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A/S를 받게 될 경우


  라. 유상 A/S처리 기준

  -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

  - 무상 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천재지변(화재, 수해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

  - 무상 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

    및 파손된 경우

  - 무상 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사용자 임의로 별도의 부품을 탈부착,

     제품의 임의 변경으로 생기는 파손, 기능상의 불량일 경우

  - 중고 구입 제품은 영수증에 관계없이 유상처리


  마. 유, 무상 A/S를 받을 수 없는 경우

  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

  -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불량 제품 중에 재생이 어려운 경우